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리뷰] 김새롬, 진짜 재혼하나…"결혼전제 연애, 신부수업 시작"

by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재혼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김새롬과 최원영 최무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은 "지난 번 출연 후 재혼설이 있었다"고 운을 띄웠고, 김새롬은 "지난번 출연했을 때 연애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답했다. 이에 탁재훈은 "연애는 끝났냐"고 물었고, 김새롬은 "맞다. 다 그런 것"이라고 쿨하게 반응했다.

김새롬은 "당시 유튜브를 개설하면서 '새 출발해요'라고 이야기 한 것과 맞물려 재혼으로 오해하더라"라면서도 "아무래도 저는 재혼 생각이 너무 있어서 결혼 전제로 만나기는 한다"고 털어놨다.

실제로 김새롬은 재혼을 위한 신부수업 중이라고. 김새롬은 덜 놀아보기, 술 마시고 노래방 안 가기, 1차만 마시고 바로 집 가기 등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새롬은 "결혼 전 동거를 해보고 싶다. 사소한 생활 패턴 때문에 싸우게 되는 경우가 많더라. 살아보지 않으면 모르는 부분이기 때문에 동거를 찬성한다"고 폭탄 발언을 하기도 했다.

또 좋은 남자 구별법을 터득했다며 "'미안해' 한마디로 좋은 남자를 알아볼 수 있다. 사과를 진지하게 하는 사람이 멋있다. 사과하는 게 어려운 일이고 용기가 필요한 일이다. 이걸 안 하려고 그냥 넘기려고 하거나 늦게 하면 싸움이 길어진다"고 설명했다.

김새롬은 2015년 이찬오 셰프와 결혼했다. 그러나 이찬오 셰프의 부정행위가 의심되는 사진이 유포돼 파란이 일었고, 결국 김새롬은 2016년 이혼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