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파라스파라 서울, 가을 북한산 트레킹 패키지 선보여

by

파라스파라 서울이 계절 가을을 맞아 단풍이 물들고 있는 북한산을 경험할 수 있는 '북한산 트레킹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파라스파라 서울에 따르면 패키지는 숙박과 함께 직접 제작한 사파리 모자와 북한산국립공원 스탬프 투어 패스포트가 제공된다. 투숙 기간 동안 파라스파라 서울에 머무르며 북한산국립공원 패스포트 내 트레킹 코스를 1개 이상 인증하면 파라스파라 델리의 시그니처 북한산 케이크와 아메리카노도 선물로 제공된다. 패키지는 주중(월~목) 투숙 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적용되어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파라스파라 서울은 탁 트인 개방감과 함께 북한산 뷰를 즐길 수 있도록 총 14개 건물 루프탑을 파노라마 정원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365일 운영되는 루프탑 자쿠지는 물속에서 휴식을 취하며 단풍으로 물든 북한산과 인수봉을 조망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야외 온수풀, 실내수영장, 사우나 등 파라스파라 부대시설은 물론, 중식당 파크689 1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파라스파라 서울 관계자는 "북한산의 모든 계절은 아름답기로 소문났지만, 한 계절을 손꼽으라면 바로 가을"이라며 "파라스파라 어느 곳에서 바라보아도 감동적인 북한산의 가을 절경과 함께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