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싱글 라이프' 최초 공개하는 라이머, '안현모'와 이혼 후 일상 담담 고백 (미우새)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프로듀서 겸 연예 기획사 대표 라이머가 홀로 살아가는 일상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6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혼 후 11개월째 싱글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라이머의 '나 홀로 하우스'가 공개될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새롭게 생활하게 된 집에서 라이머는 직접 요리를 해 한 상 차려내는가 하면, 고강도 운동을 소화하며 자신만의 루틴을 보여준다.

특히 라이머의 집에 찾아온 이상민과의 대화가 눈길을 끈다. 프로듀서 경력부터 사업까지 비슷한 길을 걸어온 두 사람은 "이혼까지 닮으면 어떡하냐"며 씁쓸한 웃음을 주고받는다.

라이머는 이날 방송에서 처음으로 이혼 후 겪었던 마음을 담담하게 고백한다. 부모님 앞에서 눈물을 보였던 순간과 이혼 사실을 처음 알렸던 상황을 털어놓으며,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에 이상민 역시 자신의 이혼 후 겪은 감정을 공유하며 공감을 나눈다. 이를 지켜보던 모벤져스도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한다.

라이머의 속마음을 담은 이 이야기는 6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