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10월 13일 결혼' 김승혜♥김해준, 식전 영상 공개...웨딩 화보도 '러블리'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맨 21호 부부' 김승혜, 김해준의 결혼식 청첩장이 공개됐다.

3일 김승혜의 유튜브 채널에는 'ep.0 신부가 직접 만든 식전 영상 해준 업고 튀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김승혜와 김해준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속 '솔선재' 커플로 변신했다. 교복 차림에 노란색 우산을 든 김승혜는 '미녀 개그우먼'답게 사랑스러운 미모를 뽐냈으며, 김해준은 듬직한 자태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화면에는 '해준 업고 겨우 튀어'라는 문구와 함께 김승혜가 김해준을 거의 끌고 가는 듯한 모습이 담겨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웨딩 화보도 담겨 눈길을 끌었다.

김승혜는 "안녕하세요. 승혜입니다. 저희가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 '선재 업고 튀어!' 드라마에 아직까지 빠져있는 신부가 만든 '해준 업고 튀어' 식전 영상! 여러분도 즐겁게 봐주세요"라고 전했다.

김승혜는 식전 영상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캐리커처도 직접 그려서 청첩장을 제작하는 등 '금손' 실력을 자랑했다.

한편 김승혜와 김해준은 1년 열애 끝에 오는 10월 13일 결혼식을 올린다.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해준은 최근 한 방송에 출연해 "결혼식 사회는 문세윤, 이상준, 김용명에게 부탁했다. 축가는 조혜련과 쥐롤라(이창호 부캐)가 해주기로 했다"고 밝혔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