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는 24FW시즌을 맞아 새로운 모델 문가영과 함께한 '준비된 가벼움, 솟솟다운'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오롱스포츠의 FW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솟솟다운'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경량 다운인 솟솟다운의 특성에 맞춰 경쾌하고 감각적인 영상 전개가 돋보이며, 배우 문가영이 직접 담아낸 생동감 있는 장면들이 아이슬란드의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코오롱스포츠 '솟솟 넥리스 다운'은 일상생활과 야외 활동 모두에 적합한 경량 숏다운 제품이다. 이중으로 원단을 제작해 그 안에 충전재를 넣는 방식인 '튜브 패브릭'을 적용, 봉제선이 없어 충전재가 빠지는 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밖에도 후디 다운과 다운 베스트, 튜브 다운 스커트까지 코오롱스포츠 솟솟 라인의 시그니처 패턴을 활용한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됐다. 패딩 크로스백과 미니 복조리백 등 가을·겨울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액세서리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이번에 주력으로 선보이는 캠페인 이미지에서 문가영이 솟솟다운과 함께 입은 폴라텍 셋업은 가을, 겨울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보온소재의 제품이다. 여유로운 핏의 후드 티셔츠와 조거 팬츠를 함께 매치해 따뜻한 코디를 완성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