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현, 이혼 후 확 달라졌다..단아美→파격 노출 '충격'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수현이 평소의 단아한 이미지를 뒤로 하고 파격적인 클레비지 라인을 드러낸 드레스를 선택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2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열린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은 박보영, 안재홍의 사회로 진행됐다. 4500석의 객석은 국내외 스타들과 관객들이 가득 채웠다.

최근 수현은 결혼 5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수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스포츠조선에 "현재 수현은 신중한 논의 끝에 그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마쳤다"며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사항인 만큼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했다.

수현은 2019년 공유서비스 위워크 차민근(미국명 매튜 샴파인) 전 한국 대표와 웨딩마치를 울렸고 이듬해 득녀했다. 이들은 SBS '동상이몽2'에 출연, 결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지만 결혼 5년 만에 이혼을 발표, 팬들을 놀라게 했다.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연예계에 데뷔한 수현은 '게임의 여왕' '로맨스 타운' '7급 공무원' 등에서 열연했다. 특히 2015년에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헬렌조 역으로 캐스팅돼 할리우드로 활동영역을 넓혔다. 영화 '다크타워: 희망의 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그리고 넷플릭스 미국 시리즈 '마르코폴로' 등에 출연하며 관심을 모았다. 오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경성크리처' 시즌 1에 이어 시즌2가 27일 공개됐고 10월에는 영화 '보통의 가족'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전 남편 차민근 씨는 공유 오피스 플랫폼 위워크를 만든 주인공이자, 위워크의 성장 속도에 불을 붙인 인물로 통한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