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현진, 지아 '좋은 사람 같아요' MV 출연..섬세한 감정 연기

by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이현진이 가수 지아의 신곡 '좋은 사람 같아요' 뮤직비디오에서 열연을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지아의 신곡 '좋은 사람 같아요'는 우연히 다시 마주친 전 연인을 잊지 못하며 그리워하는 가사와 함께 지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리스너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곡이다.

이현진은 '좋은 사람 같아요'의 뮤직비디오에서 주인공을 맡아 청순한 비주얼과 탁월한 감성 연기로 곡과 시너지를 불러일으켰다. 홀로서기를 하며 괜찮은 척 다짐을 해보지만 헤어날 수 없는 아픔에 결국 눈물을 터뜨리고 마는 극 중 인물의 감정 변화를 이현진은 섬세한 감정 연기와 쓸쓸한 분위기로 그려내면서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중국 전매대학교 아나운서과 출신의 재원으로 중국 드라마와 영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유창한 중국어와 탄탄한 연기력이 돋보이는 이현진은 현재 국내에서 드라마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채우고 있다. 황치열의 '나의 봄날' 뮤비를 통해 러블리한 이미지를 과시했던 이현진은 SBS '국민사형투표'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빌런으로 변신, 액션 연기까지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처럼 청순한 비주얼, 감정과 액션 모두 소화하는 연기 스펙트럼까지 겸비한 이현진은 차기작 촬영에 몰두하고 있으며 2025년을 기대케 하는 유망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