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거기서 송중기가 왜 나와?'
배우 송중기가 숨겨둔 춤 실력을 선보였다.
25일 유태오는 자신의 SNS에 송중기와 함께한 자신의 노래 챌린지 춤을 공개했다.
유태오는 최근 출연한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에서 카우보이 라이프에 빠져 'Texas Summer'의 작사에 참여한 바. 자신의 노래를 부르며 댄스를 시작했고, 뒤에는 숨어있던 송중기가 등장해 여전한 소년미를 발산하며 듀오 댄스를 완성했다.
흰색 티셔츠에 갈색 카고 바지를 입고 모자를 쓴 송중기는 재빠른 발재간 동작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앞서 송중기는 데뷔 초에 걸그룹과 함께한 댄스 무대를 '흑역사'라며 지우고 싶다고 소원한 바 있어 그 뒤로 춤추는 송중기 모습은 볼 수 없었다. 하지만 영국배우 출신 케이티와 국제 결혼 후 곧 두아이 아빠가 되는 송중기의 확달라진 변화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날 유태오의 연상 아내 니키리는 자신의 SNS에 두 사람이 함께 핸드폰을 보고 볼에 손가락을 콕 찍는 애교스러운 표정을 모습을 담아 공개했다.
유태오와 송중기는 '아스달 연대기'에서 부자지간으로 만나 우정을 쌓은 사이다.
한편 송중기는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성균관 스캔들', '태양의 후예', '재벌집 막내아들' 등의 대표작으로 국민배우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송중기는 지난 2023년 1월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의 혼인신고 소식을 전했다. 또한 이와 함께 임신 소식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송중기는 케이티의 고향인 이탈리아 로마에서 시간을 보내며 태교에 힘썼고 같은해 6월 득남했다. 또한 첫째 출산 후 1년 만의 둘째 임신 소식에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송중기는 새 드라마 '마이 유스'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