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in스타] 이 투샷 실화야? 채시라, 이영애와 볼 맞대고 '초밀착 셀카'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채시라가 이영애와의 우정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4일 채시라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영애와 둘이 한 프레임에 담긴 건 처음"이라는 글과 함께 배우 이영애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채시라는 또 다른 지인과의 점심을 즐긴 후 디저트와 차를 함께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 모습도 함께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채시라와 이영애는 자연스러운 민낯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각각 56세와 53세의 나이를 잊게 만드는 방부제 미모를 뽐냈다. 두 배우의 여전한 아름다움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아이스크림과 차를 나누는 일상적인 모습이 공개되며 두 사람의 친근한 매력이 돋보였다. 이에 이영애도 '좋아요'로 화답해 훈훈한 우정을 보여주었다.

한편, 채시라는 2000년 사업가 김태욱과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2019년 MBC 드라마 '더 뱅커'에 출연했다. 이영애는 2009년 사업가와 결혼해 쌍둥이 남매를 두고 있으며, 올해 초 종영한 tvN 드라마 '마에스트라'에 출연한 데 이어 '의녀 대장금(가제)'에 캐스팅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