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봄, 무대 위 아래 극명한 온도차 "섹시한데 청순하네"

by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그룹 2NE1(투애니원) 박봄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공개했다.

24일 박봄은 자신의 SNS에 "Bom park concert in vietnam(베트남 콘서트에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봄은 민소매로 된 화려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모습.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박봄은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몸매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또 함께 공개된 셀카 속 박봄은 다소 옅은 화장으로 수수하면서도 청순한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끌었다. 무대 위의 박봄과 다른 반전 모습을 선사해 팬들의 찬사를 얻었다.

한편 박봄이 속한 그룹 투애니원은 2009년 데뷔해 'Fire', 'I Don't Care', 'Go Away', '내가 제일 잘 나가', 'UGLY', 'Lonely', 'Can't Nobody' 등 히트곡을 냈다. 데뷔 15주년을 맞은 투애니원은 8년 만의 재결합을 앞두고 있다. 오는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투애니원 콘서트 웰컴백 인 서울'(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개최한다.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