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왼손 약지 반지는 온데간데…'황재균♥' 지연, 불화설 3개월 만 유튜브 활동 재개 (지연)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이 3개월 만에 유튜브 활동을 재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20일 유튜브 채널 '지연'에는 '티아라 15주년 팬미팅 preview'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지난 6월 개인 사정으로 활동을 중단한 지연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것이다.

해당 영상에서는 티아라의 데뷔 15주년을 맞아 팬미팅 준비 현장이 담겼다. 지연은 밝은 모습으로 등장해 "정말 오랜만에 티아라 단체 스케줄에 왔다"고 말하며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영상 속에서 효민, 큐리, 은정 등 멤버들과 재회한 지연은 과거 추억을 떠올리며 웃음 가득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눈길을 끄는 점은 지연의 왼손 약지에 결혼 반지가 없다는 것이었다. 남편 황재균에 대한 언급도 없이 영상을 마무리한 지연은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보이며 팬들에게 "너무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지연은 게시물에 "오랜만이에요!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라며 "티아라 15주년 기념으로 언니들과 만났고, 다음 달 팬미팅에서 퀸즈들 만날 생각에 너무 설렌다"고 덧붙였다.

지연의 결혼 반지가 빠진 모습에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며 여러 추측을 더하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