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해준♥김승혜, 웨딩화보 깜짝 공개..선남선녀 신랑신부 ('골때녀')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골때녀' 김승혜와 김해준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 세계관의 확장'에서는 'FC액셔니스타'와 'FC스트리밍파이터'의 제5회 슈퍼리그 동메달 결정전이 펼쳐졌다.

이날 본격 경기에 앞서 배성재는 다양한 소식을 전했다.

배성재는 "관중석에 보이는 반가운 얼굴의 소식이다. FC개벤져스 김승혜가 곧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고 한다. 올해 10월에 개그맨 김해준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한다"며 "개벤져스에 경사가 많다. 이은형 출산 소식부터 김승혜 결혼 소식까지"고 김승혜와 김해준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웨딩화보 속 김승혜와 김해준은 선남 선녀 비주얼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 이영표도 "김승혜 선수를 포함해서 '골때녀' 시작 후 결혼한 출연자만 9명이 넘는다며 오나미, 아유미, 이수날, 안혜경, 박가령, 배혜지, 문지인, 김진경 등을 언급했다. '골때녀'가 결혼 장려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영표는 "10번째 결혼식의 주인공은 청일점 배성재 캐스터가 될 수도 있지 않겠냐"며 "최근 루머를 들었는데, 여기서 얘기해도 되나요"고 말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