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용식, 할아버지 된다…이수민♥원혁 부부 보며 "눈물날 것 같아" (조선의 사랑꾼)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TV CHOSUN의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이수민♥원혁 부부와 이용식 가족의 감정적인 모습이 포착되었다.

최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이수민과 원혁은 격한 감정에 휩싸여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원혁은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심한 울음을 보여 팬들의 걱정을 불러일으켰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이수민의 가족도 함께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연출되어 가족 모두가 큰 감정의 동요를 겪고 있음을 암시했다.

이수민의 아버지 이용식은 계속되는 눈물에 "이 프로그램은 왜 이렇게 눈물 나게 만드는 거야"라며 감정을 추스르기 어려워했다.

이수민과 원혁은 '미스터트롯2' 출신 원혁과 결혼을 앞두고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장인 이용식의 허락을 받기 위해 프로그램에 의뢰한 커플이다. 그들의 연애부터 결혼식까지의 과정은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되어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받았다.

이 부부의 갑작스러운 감정의 고조가 무엇 때문인지, 그리고 그들이 겪고 있는 상황이 무엇인지는 9월 23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 확인할 수 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