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방송인 문상훈이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의6 4회 호스트로 나선다.
'SNL 코리아' 시즌 6는 1회 공개 직후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제공하는 펀덱스 TV-OTT 통합 비드라마 동영상 부분 1위는 물론, 호스트 전종서 역시 예능 출연자 화제성 순위 1위에 오르며 대한민국의 토요일 저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어 오는 21일 4회 호스트로는 문상훈이 출연하여 'SNL 코리아'에서만 볼 수 있는 파격적인 리얼리즘 코미디로 화제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BDNS'의 '한국지리 일타강사 문쌤'을 통해 주목받은 문상훈은 허당미 넘치는 열정 기자 '문상 기자', 공감성 수치를 유발하는 '감성 복학생' 등의 수많은 부캐로 묘하게 빠져드는 매력을 뽐내 왔다. 그뿐만 아니라 'D.P.',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배우로서의 연기력도 인정받고 있어 콩트와 정극 연기를 모두 섭렵한 그가 과연 'SNL 코리아'에서는 어떤 캐릭터에 도전할지 기대를 모은다.
문상훈은 "그동안 보여드린 스타일과 전혀 다른 컨셉의 캐릭터들에 도전할 수 있어 벌써부터 즐겁다.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문상훈의 새로운 연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6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현장 방청 신청은 쿠팡플레이 내 쿠플클럽을 통해 매주 진행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