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요소식] 르세라핌, 데이비드 게타 편곡 '크레이지' 리믹스 발표

by


DPR 세 번째 월드투어·에이티즈 라이브 앨범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르세라핌, 데이비드 게타와 협업 = 걸그룹 르세라핌이 9일 유명 DJ 데이비드 게타가 편곡에 참여한 '크레이지'(CRAZY) 리믹스 음원을 발표했다고 소속사 쏘스뮤직이 밝혔다.
게타는 팝 시장에서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장르의 대중화를 이끈 인물로, '그래미 어워즈'를 수상한 세계 정상급 DJ다.
게타는 EDM 기반 하우스 장르인 '크레이지'에 자신만의 음악색을 더해 원곡과는 또 다른 중독적인 느낌을 냈다.

▲ DPR, 세 번째 월드투어 스타트 = 힙합 크루 DPR(Dream Perfect Regime·드림 퍼펙트 레짐)이 9일(현지시간) 캐나다 밴쿠버를 시작으로 22개국 35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더 드림 리본 투어'(The Dream Reborn Tour)에 돌입한다.
DPR에 따르면 멤버들은 미국 뉴욕·워싱턴 DC, 멕시코 멕시코시티, 브라질 상파울루,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 호주 시드니·멜버른, 태국 방콕 등 세계 각지를 찾아간다.
이들은 '새로운 시작, 새로운 차원, 새로운 비전'을 슬로건으로 광활한 우주와 미래를 모티브로 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 에이티즈, 라이브 실황 앨범 발표 = 그룹 에이티즈가 10일 열 번째 미니음반의 라이브 실황 앨범 '골든 아워 : 파트 1 워크 투 라이브 버전'(GOLDEN HOUR : Part.1 WORK TO LIVE VER.)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번 신보에는 기존 열 번째 미니음반에 담긴 6곡뿐만 아니라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타이틀곡 '워크'(WORK)의 리믹스 버전이 수록된다.
이를 포함해 생생한 월드투어 라이브 음원 등 총 21곡이 담긴다.
에이티즈는 미국 대중문화 매체 버라이어티가 선정한 '2024 영 할리우드 임팩트 리포트'에서 큰 성장을 이뤄낼 준비가 된 아티스트를 뜻하는 '업 넥스트'(Up Next)에 포함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tsl@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