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서진, 임영웅과 '아침마당' 인연..."형 고구마 팔 때 옆에"(살림남2)[종합]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박서진이 임영웅과의 인연을 언급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박서진은 임영웅과 듀엣으로 선보였던 '계단말고 엘리베이터'를 즉석에서 선보였다.

이날 박서진의 무대를 본 백지영은 "잔망미가 잔뜩 올라왔다"라며 열애를 의심했다.

당황한 박서진은 "팬들에게요?"라며 유연하게 짓궂은 질문을 회피해 웃음을 자아냈다.

은지원까지 요요미와의 열애를 의심했지만 박서진은 "아니요"라고 단호박 모습을 보여 웃음을 더 했다.

또 은지원은 '계단말고 엘리베이터'에 대해 "이 노래가 '아침마당'에서 임영웅과 부른 노래 아니냐"라고 물었다.

박서진은 "형과 함께 콘서트도 같이 하고 형 차를 타고 녹음도 하러 가고 그랬다. 형이 군고구마 팔 때 형 옆에서 고구마를 먹었다"라며 임영웅과의 친분을 자랑했다.

실제 당시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은지원은 박서진에게 "'아침마당'에 출연할 때만해도 이렇게 잘 될 줄 몰랐죠?"라고 물어봤다. 박서진은 "생각 못했다"고 털어놨다.

백지영은 "무명시절에 같이 동고동락하던 사람들이 같이 잘되면 기쁨이 훨씬 더 클 것 같다"고 말했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