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국민 불륜남' 지승현, 유재석 만난다.."'유퀴즈' 출연, 이달중 방송”

by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드라마 '굿파트너'로 '국민 불륜남'에 등극한 배우 지승현이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격한다.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측은 3일 "지승현이 '유퀴즈'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게 맞다"라며 "9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승현은 현재 방영 중인 SBS 금토 드라마 '굿파트너'에서 이혼 전문 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분)의 남편 김지상 역을 맡았다. 변호사 아내 차은경을 두고 차은경의 비서였던 최사라(한재이 분)와 외도, 이후 뻔뻔하게 양육권까지 주장해 '국민 불륜남' 타이틀을 얻었다. 지난 3월에는 KBS2 '고려거란전쟁'에서 양규 장군 역을 맡아 홍화진 전투부터 장렬한 죽음을 맞기까지 엄청난 열연을 펼쳤다.

이렇듯 작품마다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주는 지승현이 MC 유재석, 조세호와 만나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