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가 개봉을 하루 앞두고 실시간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다.
27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임여웅의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후 6시 25분 기준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며, 예매 관객수는 129,853명이다.
이는 현재 극장가에 황정민, 정해인 주연의 신작 영화 '베테랑2'을 비롯해 SF 영화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에이리언' 시리즈의 신작 '에이리언: 로물루스',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 '트위스터스' 등 다양한 작품이 포진해 있는 가운데 일궈낸 성과라 뜻깊다.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전작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개봉 3일 만에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른 후 2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것에 비춰볼 때,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이번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년 만에 더욱 커진 임영웅의 저력을 예감케 하며 기대를 높인다.
또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예비 관객들의 사전 기대 지수를 나타내는 CGV 프리에그지수 98%를 기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공개하는 포스터와 예고편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귀추가 주목된다.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았다. 오는 28일 전국 CGV에서 개봉한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