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윤가이 떠나고, 김아영-지예은-이수지는 잔류…'SNL 6' 컴백 "더 화려하고 과감하게"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쿠팡플레이의 인기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시즌6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SNL 코리아'는 파격적인 웃음과 과감한 풍자로 대한민국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코미디 쇼로, 오는 31일 오후 8시에 시즌 6로 돌아온다.

새롭게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다채로운 컬러의 수트를 입은 크루들이 독특한 무브먼트와 강렬한 시선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번 시즌6에서는 지난 시즌을 뛰어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로 MZ세대부터 X세대까지 다양한 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파격적인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SNL 코리아'에서만 볼 수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와 셀럽들이 거침없이 망가지는 모습으로 토요일 저녁을 책임질 예정이다.

또한, 3년 연속 청룡시리즈 신인 여자 예능인상을 배출하며 대세 스타의 등용문으로 자리 잡은 'SNL 코리아'는 이번 시즌에도 신입 크루들이 대거 합류했다.

드라마와 예능,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이진혁,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주목받은 배우 서혜원, 그리고 '코미디빅리그' 출신 최소연이 새로운 얼굴로 발탁되었다. 이들은 치열한 오디션을 통해 급이 다른 에너지로 제작진과 기존 크루들을 사로잡았으며, 새 시즌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포스터 공개와 함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쿠팡플레이의 'SNL 코리아' 시즌6는 오는 31일 저녁 8시에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