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지윤, 한혜진→가희와 한남동 데이트..화려한 '돌싱 라이프' 만끽

by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이 배우 한혜진과 박탐희, 가수 가희와 친분을 과시했다.

박지윤은 21일 자신의 계정에 "내가 캐리어끌고 나타날때마다 그렇게 사람들이 빵터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이어 "부르게 잔뜩 먹고 배웅받으며 캐리어끌고 다시 제주로. 서로를 너무 잘 알아서 너무 웃긴 우리. 우리 모임은 이제 여기서"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박지윤은 배우 한혜진과 박탐희, 가수 가희와 함께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브런치를 즐기는 모습. 박지윤은 세 사람과 함께 셀카를 찍고 식사를 마친 뒤 캐리어를 끌고 다시 제주로 향했다.

이날 가희도 해당 영상을 자신의 SNS로 공유하며 "자주 보고 싶은 자매님들", "내가 진짜 사랑하는 거 알지"라고 덧붙였고, 한혜진도 "park 언니들이랑 ^^ 사진 잘 찍어주는 유쾌한 언니들"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박탐희도 "어제까지 못갈뻔했던 모임이었어서"라며 우정을 과시했다, 네 사람의 훈훈한 우정이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박지윤은 지난 2009년 KBS 아나운서 동기 최동석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지난해 10월 결혼 14년 만에 파경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아직 양육권을 둘러싸고 이혼조종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