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LG유플러스와 함께 '해적 바캉스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9월 1일까지 진행되며,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레고랜드에 따르면 '해적 바캉스 여행' 프로모션은 여름방학 나들이와 늦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들은 'Kids Go Free'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혜택을 통해 레고랜드 파크 성인 1일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만 12세 미만 동반 어린이의 1일 이용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이용권은 11월 1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U+멤버십 앱에서 제공되는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U+멤버십 앱 또는 레고랜드 리조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권을 구매하면 된다.
레고랜드 호텔을 특별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들에게 최대 5인(성인 최대 2인)까지 이용 가능한 호텔에서의 1박 숙박과 뷔페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주중 25%, 주말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용 기간은 올해 10월 31일까지다.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하면 되며, 호텔 체크인 시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 여부를 확인한 후 체크인이 진행된다.
레고랜드는 "지난 6월부터 여름 축제 '오 썸머(Awe-Summer) 페스티벌'을 오픈하며 물놀이, 먹거리, 워터쇼, 휴식 4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복합 구역인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Pirates Party Plaza)'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