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육대' MC 정동원, 풀세트 역조공으로 '우주총동원' 향한 사랑 전해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정동원이 팬들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과시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지난 5일 고양 종합운동장 체육관에서 열린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녹화 현장에서 정동원은 그의 팬클럽 '우주총동원'을 위해 역대급 스케일의 역조공을 선보였다.

이날 정동원은 응원을 위해 장시간 자리를 지키는 팬들에게 샌드위치, 과일, 주스로 구성된 아침식사를 제공했으며, 점심과 저녁에는 각각 설렁탕과 삼계탕 식사권을 전달했다. 더불어 팬들이 녹화를 지켜보는 동안 간식, 열냉각시트, 물티슈 등을 포함한 필수품 세트와 자신의 사진과 이름이 담긴 포토카드, 친필 메시지가 담긴 미공개 엽서도 선물로 제공했다.

녹화 중간중간 팬들에게 인사와 팬서비스를 아끼지 않은 정동원은 녹화 종료 후에는 "오늘 더운데 너무 고생 많았다. 정말 사랑한다"는 메시지가 담긴 영상편지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아육대' 녹화에서 정동원은 MC로서뿐만 아니라, 자신의 부캐릭터인 K팝 아이돌 JD1으로 직접 대회에 참가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