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동원 팬사랑♥ 美쳤다!…삼시세끼+더위 필수품 '풀세트 역조공' [종합]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정동원이 '아육대' MC를 맡은 가운데, 팬들을 위한 '풀세트 역조공'을 펼쳐 화제다.

지난 5일 고양 종합운동장 체육관에서는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의 녹화가 진행됐다.

이날 정동원은 팬클럽 '우주총동원'을 위해 역대급 스케일의 역조공을 준비했다. 우선, 그는 자신을 응원하며 오랜 시간 자리를 지켜야 하는 팬들을 위해서 아침식사(샌드위치, 과일, 주스)를 준비했으며, 점심과 저녁에는 각각 설렁탕과 삼계탕집 식권을 제공했다.

또한 녹화를 지켜보면서 먹을 각종 간식들을 비롯해 더운 날씨에 필요한 필수품 세트(열냉각시트, 물티슈, 가그린, 마스크)를 제공했으며, 자신의 사진과 이름이 들어간 포토카드와 다정한 친필 메시지와 사인이 적힌 미공개 엽서를 선물하는 등 '풀세트 역조공'을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정동원은 녹화 중 틈틈히 팬들에게 인사하는 팬서비스는 물론 귀갓길에는 "오늘 더운데 너무 고생 많았다. 정말 사랑한다"는 메시지가 담긴 영상편지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을 감동하게 했다.

한편 MBC '아육대'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스타들이 다채로운 스포츠 종목에 도전해 해마다 수많은 화제와 신기록을 만들어낸 명절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2024 추석특집 아육대'에는 '아육대 고유MC' 전현무를 비롯해, 장민호, 영탁, 이찬원, 강다니엘, 엔믹스(NMIXX) 해원, 정동원이 진행을 맡아 7인7색 무지개 매력을 펼친다.

특히 이번 '아육대'는 추석 연휴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명절 특집 프로그램으로서 트로트 가수 장민호, 영탁, 이찬원, 정동원까지 온 가족 취향저격할 최강 트로트 MC 라인업을 완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누구와 함께해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케미요정' 정동원은 '장민호X영탁X이찬원'과 선보일 '찐형제 케미'부터 'JD1'으로도 변신해 아이돌과의 '또래 케미'도 보여주며 아육대를 이끌어갈 것을 예고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