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데뷔 8주년' 임영웅 "'뭉찬3'-'삼시세끼' 첫 예능 기대부탁해요" [전문]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영웅시대'에게 데뷔 8주년 소감을 직접 밝혔다.

8일 임영웅은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에 직접 글을 남겼다. "사랑하는 영웅시대(임영웅 공식 팬클럽명) 가족 여러분! 벌써 데뷔 8주년이라니! 8월 8일 8주년 팔팔팔!"이라고 말문을 연 임영웅은 "이 영상 여러분 아시려나 모르겠지만 '미워요' 데뷔 무대가 생각나네요. 그날의 엄청난 긴장감이 아직 생생한데 벌써 8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모든 순간들이 되돌아보면 늘 엊그제 같습니다. 여러분 만난 덕분에 늘 건강과 행복은 누구보다 맨 앞에서 챙기고 있습니다! 몸은 20대 때보다 훨씬 건강한 것 같아요"라며 "오히려 20대 때 더 여기저기 아프고 그랬는데 요즘은 아주 88합니다. 여러분께 건행건행하니까 저는 자연히 건행해져가나 봐요"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임영웅은 "덥고 습한 날씨에 항상 건강 유의하시구요. 이러다가 또 곧 환절기 올 텐데 감기도 조심하셔야 합니다. 여러분 덕분에 행복한 8월 8일 8주년! 여러분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보고 싶네요 여러분"이라며 "오랜만에 출연하게 된 방송이 곧 다가오는데요.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울 시간 많이 만들어볼게요"라고 예능 출연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임영웅은 오는 18일 JTBC '뭉쳐야 찬다3'와 tvN '삼시세끼'에 출연해 첫 리얼리티 예능 게스트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의 데뷔 8주년을 맞아 오는 28일 전국 CGV를 통해 임영웅의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개봉된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5월 약 10만 명의 영웅시대와 서울월드컵경기장을 하늘빛으로 가득 채운 임영웅의 첫 스타디움 입성기를 다룬 영화로, 공연 실황과 함께 비하인드가 그려진다.

특히 임영웅의 영화는 공연 실황 영화 최초로 IMAX와 ScreenX 특별관 동시 개봉을 확정, 웅장하면서도 화려한 무대의 연속이 다시 한 번 공연 당시의 현장감을 전할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임영웅 팬카페 글 전문

사랑하는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벌써 데뷔 8주년이라니!! 8월 8일 8주년 팔팔팔!!!

이 영상 여러분 아시려나 모르겠지만 미워요 데뷔 무대가 생각나네요ㅎㅎㅎ

그날의 엄청난 긴장감이 아직 생생한데 벌써 8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ㅎㅎ (혹시 중복인가...? 뭔가 얘기했던 느낌이..ㅋ)

뿐만 아니라 모든 순간들이 되돌아보면 늘 엊그제 같습니다

여러분들 만난 덕분에 늘 건강과 행복은 누구보다 맨 앞에서 챙기고 있습니다!!

몸은 20대 때보다 훨씬 건강한 것 같아요 진짜 오히려 20대 때 더 여기저기 아프고 그랬는데, 요즘은 아주 88합니다

여러분들께 건행건행하니까 저는 자연히 건행해져가나봐요ㅎㅎㅎㅎㅎ

덥고 습한 날씨에 항상 건강 유의하시구요 이러다가 또 곧 환절기 올 텐데 감기도 조심하셔야 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행복한 8월 8일 8주년! 여러분들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보고 싶네요 여러분

오랜만에 출연하게 된 방송이 곧 다가오는데요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울 시간 많이 만들어볼게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내일도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