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하 '더 스타디움')이 공연 실황을 최초로 IMAX와 ScreenX 특별관에서 동시 개봉한다는 소식과 함께 데뷔 8주년을 축하하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 스타디움'은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의 공연 실황을 담고 있으며, 8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최근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영웅시대의 함성으로 시작해, 공연 준비 과정의 비하인드와 다채로운 콘서트 장면들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임영웅의 내레이션과 함께 "임영웅 그리고 영웅시대,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라는 카피가 등장, 강한 인상을 남긴다.
공연의 하이라이트 장면과 대규모 크루의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 등이 예고편에 담겨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이와 함께 8월 8일, 임영웅의 데뷔 8주년을 맞아 CGV 공식 계정을 통해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포스터에서 임영웅은 빗속에서 노래하는 모습으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그의 가창력을 기대하게 만든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서울월드컵경기장을 배경으로 한 임영웅의 대규모 공연과 그의 음악 여정을 다루는 공연 실황 영화로 8월 28일 CGV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