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in스타]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덱스까지, '언니네' 팀 크로스! "'크로스' 짱잼"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안은진이 tvN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의 동료들과 깊어진 우정을 과시했다.

6일 안은진은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크로스' 짱잼"이라는 글과 함께 염정아의 주연 영화 '크로스' 제작발표회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이 사진들에는 염정아뿐만 아니라 '언니네 산지직송'에 함께 출연하는 박준면, 덱스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편안한 복장의 안은진은 염정아를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찾은 박준면, 덱스와 함께 셀카를 찍으며 특유의 우정을 자랑했다. 이들의 나이 차를 초월한 우정은 많은 이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다.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네 사람의 우정이 영원하길 바란다", "황정민은 어디 갔나", "정말 귀엽다", "보기만 해도 힐링된다" 등의 댓글을 달며 반응했다.

한편, '언니네 산지직송'은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가 2박 3일 동안 바닷마을에서 생활하면서 펼치는 짭조름한 어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