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더 인플루언서' 이재석 PD "가장 이미지 변화 폭 큰 인플루언서는 단연 장근석"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인플루언서'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연출을 맡은 이재석PD가 가장 이미지 변화 폭이 큰 인플루언서로 장근석을 꼽았다.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인플루언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이재석, 손수정 PD가 자리했다.

넷플릭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대규모 소셜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더 인플루언서'는 영향력이 곧 몸값으로 평가되는 대한민국 대표 인플루언서 77인이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인물을 가리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K-서바이벌' 프로그램. 1세대 유명 크리에이터부터 두터운 글로벌 팬층을 가진 MZ 틱톡커까지, 자신만의 치트키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최후의 1인은 누가 될 것인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날 자리에서 이재석 PD는 첫 인상과 가장 이미지 변화 폭이 큰 인물로 장근석을 뽑았다. 그는 "정말 선입견이 많았는데 보자마자 모두 무너졌다. 정말 대단하신 것 같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임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크다"고 전했다.

1세대 유명 크리에이터부터 두터운 글로벌 팬층을 가진 MZ 틱톡커까지, 자신만의 치트키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최후의 1인을 가려내는 '더 인플루언서'는 6일 오후 4시부터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하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