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이, 프리 다이빙 뽐내며 '인천 인어' 변신! 완벽 잠영 선봬 (정글밥)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유이가 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정글밥'에서 '인천 인어'로 변신, 뛰어난 수영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글밥'은 원시 부족의 야생 식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한식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식문화 교류기를 그리는 프로그램으로, 최근 스탠퍼드 대학에서 K-푸드 강연을 마친 셰프 류수영이 주요 출연진으로 함께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류수영은 정글 식재료를 활용해 한식의 맛과 멋을 세계에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유이는 이 프로그램에서 수영 선수 출신답게 남태평양의 푸른 바다에서 자유롭게 수영하며 '인천 인어'라는 별명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유이가 프리 다이빙을 통해 놀라운 잠영 실력을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유이는 앞서 한 매체 인터뷰에서 유이는 '정글밥' 촬영을 위해 프리 다이빙을 배우기 시작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프로그램에서는 유이가 원시 부족 아이들과 교류하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유이는 아이들과 자연스럽게 손잡고 걸으며 "하연이"라고 답하는 아이에게 "너무 한국인 이름 같다. 하연아~"라며 애정을 표현했다.

이처럼 유이는 대자연 속에서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은 물론, 건강미 넘치는 모습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글밥'은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며, 유이의 활약과 함께 특별한 한식 메들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방송은 13일 오후 10시 20분에 SBS Plus와 ENA에서 방송된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