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슈퍼스타 킬리안 음바페(레알마드리드)가 현란한 드리블과 깔끔한 슈팅으로 전세계 축구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면, 이번엔 귓가를 자극하는 고품격 사운드로 청각을 사로잡는다.
음바페가 독일의 가전 명가 로에베와 협업해 만든 아웃도어 블루투스 스피커 '음바페 x 로에베 블루투스 스피커(Mbappe x LOEWE Bluetooth Speaker)'가 국내 한정 출시된다. '서형욱의 뽈리TV'에서 운영하는 뽈리샵이 독점 런칭했다.
신제품의 모델명은 위히어프로(WE.HERE pro)이며, 이번에 국내 출시되는 제품은 로에베의 프리미엄 퀄리티와 음바페의 강력한 흡입력이 결합된 특별한 블루투스 스피커다. 100W 출력과 6개의 유닛을 통해 균형 잡히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최대 14개의 스피커를 멀티 페어링 할 수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 최고의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USB-C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최대 24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다양한 환경에 맞게 IPX6 방수 및 방진 효과를 갖추어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데님, 네온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한정판 블루투스 스피커는 '킬리안 음바페'를 상징하는 'KM' 로고가 각인되어 있다. 프리미엄 상품의 가치를 알고, 열성적인 한국 팬들을 위해 특별히 500개 한정으로 음바페의 사인과 한정판 시리얼 넘버가 새겨진 기념 카드를 함께 제공, 한정판의 가치를 한껏 높였다. 모든 구매자들은 고유의 넘버가 새겨진 음바페 사인 포토 카드를 소장할 수 있다.
'음바페 x 로에베 블루투스 스피커'는 '서형욱의 뽈리TV' 공식 쇼핑몰인 뽈리샵에서 독점 판매한다. 한정판 예약판매는 오는 24일부터 선착순 판매 예정. 예약구매자와 뽈리TV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