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이 웰니스 전용 객실을 오픈, '웰니스 리트리츠'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은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5개 객실을 웰니스 전용 객실로 꾸몄다. 객실 내에는 가누다 모션베드, 코웨이 BEREX 안마의자 페블체어, 슬립웨이브컴퍼니 브리즈 멘탈 헬스케어 디바이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2 등을 비치해 오롯이 휴식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웰니스 전용 객실 오픈을 기념해 준비한 웰니스 리트리츠 패키지는 힐링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웰니스 전용 객실 1박과 롯데호텔 서울의 레스토랑 및 룸서비스, 베이커리 등에서 사용 가능한 F&B 크레딧 바우처 12만원,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 한국 허브차 2인, 턴 다운 서비스,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1시 등으로 구성했다.
숙면을 위한 크라운구스 슬립 마스크 2개, 마음의 안식을 얻을 수 있는 비룡소 그림책 2권이 함께 제공되며 프로모션 오픈을 기념해 8월까지 액션 마스크 키트, 도자기 괄사 등이 포함된 43만원 상당의 한정판 톰(THOME) 키트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몸과 마음을 돌볼 수 있는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웰니스 객실 및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