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BMW코리아, '장나라 주연' 굿파트너에 i7·뉴 X2 등 협찬

by

BMW코리아는 SBS 금토 드라마 '굿파트너'에 i7 및 뉴 X2 등 BMW 주요 모델을 협찬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2일 첫 방송을 시작한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 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배역)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 변호사 한유리(남지현 배역)의 성장기를 담은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BMW 코리아는 '굿파트너' 속 각 인물들의 특성에 부합하는 모델들을 지원해 BMW만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먼저 극의 주인공이자 17년차 베테랑 이혼 전문 변호사 차은경의 차량으로 BMW의 순수전기 플래그십 세단인 i7이 등장한다. 이를 통해 스타 변호사로서 주인공의 사회적 입지와 존재감을 돋보이게 한다.패기와 열의가 넘치는 신입 변호사 한유리는 역동적인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AC) BMW 뉴 X2와 호흡을 맞춘다.

이 밖에도 정우진(김준한 배역)은 BMW의 플래그십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인 X7을, 차은경의 가정적인 남편, 김지상(지승현 배역)은 BMW의 순수전기 프리미엄 세단 i5를 타고 등장한다.

한편, 총 16부작으로 준비된 SBS 드라마 '굿파트너'는 지난 12일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다시 볼 수 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