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우자조금, 한우 명예홍보대사 위촉식 진행

by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한우자조금)이 최근 KPGA 김찬우 프로와 벽제갈비 윤원석 셰프를 2024년 한우 명예홍보대사로 추가 위촉했다.

4일 한우자조금에 따르면 김찬우 프로는 2017년 KPGA에 입회했고, 지난해 9월 전남 영암(코스모스 링스)에서 열린 비즈플레이 전자신문에서 첫 승을 거둔 데 이어 지난 5월 열린 2024년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KPGA 클래식'에서도 우승했다. 윤원석 벽제갈비 셰프는 1989년 벽제갈비에 입사한 이후 2006년 축산물 판매 및 소비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농림부 장관상을 수상, '한우와 한국의 BBQ 문화'로 다수의 강연을 진행하는 등 30여년 간 한우의 맛을 알려왔다.

김 프로와 윤 셰프는 명예홍보대사 위촉에 따라 한우의 우수성과 가치를 널리 알리고, 각 분야 전문가로서 한우소비 활성화 및 한우산업의 발전을 위한 자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분가를 힌우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한 만큼 협업을 기대한다"며 "전개하고 있는 스포츠 마케팅 및 한우 수출 활성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