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브랜드 탑텐(TOPTEN10)은 핫섬머 시즌 코어 아이템 '쿨에어'와 롯데웰푸드 '설레임'의 이색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탑텐의 냉감의류 '쿨에어'는 이너웨어 부터 코튼 냉감 티셔츠까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에센셜 라인이다.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함은 물론 땀과 열을 빠르게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특장점으로 매년 심도깊은 연구 개발을 통해 소재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고 라인업과 물량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치어팩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있는 '설레임'은 생활 속 시원함이 필요한 모든 순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2003년 출시 이후 20년 넘게 국내외에서 사랑을 받아온 롯데웰푸드의 대표 아이스 제품이다.
탑텐 쿨에어는 롯데웰푸드 설레임과의 협업을 통해 '설레는 쿨에어'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6월 17일부터 26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을 시작으로 7월 4일부터 10일까지 스타필드 수원, 그리고 7월 18일부터 24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설레는 쿨에어' 팝업 스토어에서는 쿨에어 이너, 쿨에어 코튼 등 다양한 냉감의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설레임'을 증정하고 현장 SNS 인증사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6월 24일부터 약 4주간 탑텐 공식 SNS에서는 '설레는 쿨에어' 댓글 이벤트를 통해 쿨에어와 설레임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텐은 설레임 가득한 여름날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설레는 쿨에어' 커플 화보와 영상을 통해 다양한 쿨에어 스타일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탑텐 공식 SNS와 온라인 공식몰(탑텐몰) '설레는 쿨에어' 모바일 매거진에서 감상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