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승규♥' 김진경, 결혼식 현장 "축구 경기 있어 신혼여행 미뤄"..'축사' 이현이는 눈물 ('골때녀')

by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모델 김진경, 축구선수 김승규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19일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측은 '김진경♥국대 김승규, 잔디와 축구공으로 가득한 결혼식 현장 단독 공개'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결혼식장을 찾은 정호연은 "진경아 가는구나. 너무 너무 축하하고 행복하게 살길 온 마음을 다해 빌게"라며 김진경의 결혼을 축하했다. 김승규와 인연이 있는 축구선수 기성용은 "애도 많이 낳고 행복하게 살길 바란다"라고, 조규성도 "행복하세요"라고 이야기했다.

주장 이현이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진경을 보자마자 울먹였지만 정작 김진경은 차분한 모습이었다. 김진경은 "친한 분들의 얼굴을 보니까 마음이 더 차분해지는 것 같다"라며 결혼식보다 축구 경기할 때가 더 떨린다고 말했다. 김진경은 "지금은 예쁘기만 하면 되는데 경기는 잘해야 하지 않나"라고 말했다.

경기가 있어 신혼여행까지 미뤘다는 김진경은 "선수로서 고민이 있다. 중요한 건 해야 한다"라며 다음날 있는 경기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영상 말미, 이현이는 다시금 결혼식에서 축사를 하며 울컥, 김진경까지 울먹이게 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17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