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크랙시(CRAXY)가 새로운 매력이 듬뿍 담긴 음악을 예고했다.
크랙시(우아, 카린, 혜진, 수안)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RE_'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크랙시의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STUPIDZ(스튜핏)'를 비롯해 'CRAZY RACER(크레이지 레이서)', 'DAISY(데이지)'까지 총 3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STUPIDZ', 'CRAZY RACER' 등 강렬함을 느낄 수 있는 곡명들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크랙시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세련된 스타일로 담아낸 음악적 성장과 변화에 관심이 쏠린다.
'RE_'는 크랙시가 약 1년 2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새로운 음악적 여정의 서막을 알리는 싱글이다. 크랙시는 이번 싱글을 통해 더욱 짙어진 자신들만의 매력과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랙시는 압도적인 스케일을 엿볼 수 있는 메가크루 퍼포먼스 티저와 성숙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까지 모두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잇고 있다. 이에 '퍼포먼스 핫걸'로 돌아올 크랙시가 선보일 크랙시표 힙합에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크랙시의 첫 싱글 'RE_'는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