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컨디션 난조로 병원 치료" 권은비, 오늘 '위버스콘' 불참[공식]

by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가수 권은비가 컨디션 난조로 오늘 열리는 하이브 음악 축제 '위버스콘 페스티벌'(Weverse Con Festival)에 불참한다.

하이브 측은 15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공지를 통해 "오늘(6/15 토) 2024 위버스콘 - 위버스파크'에 출연하는 아티스트 권은비가 컨디션 난조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의료진으로부터 휴식을 권고받았다"며 출연 불참 소식을 알렸다.

이어 "위버스콘 페스티벌을 관람하는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한다. 권은비의 빠른 쾌유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브 음악 축제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은 이날부터 16일까지 2일간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린다.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르세라핌, 투어스, 아일릿 등 하이브 대표 그룹들은 물론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방시혁 하이브 의장의 절친인 박진영, J팝을 대표하는 일본 혼성듀오 '요아소비' 등 24개 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다음은 하이브 측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브입니다.

오늘(6월/15 토)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위버스파크에 출연하는 아티스트 권은비 님이 컨디션 난조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의료진으로부터 휴식을 권고 받았습니다.

따라서 오늘 권은비 님의 출연이 불가한 상황임을 알려드리며, 위버스콘 페스티벌을 관람하는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권은비님의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