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문지인♥김기리 부부가 톱스타들이 총출동한 결혼식 비하인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6월 3일 저녁에 공개될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서는 5월 17일 화려한 결혼식을 올린 배우 문지인, 김기리의 결혼식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최초로 공개된다.
결혼식 당일 일찍부터 메이크업 샵에서 준비를 마친 김기리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문지인을 보고 계속 감탄하며 사진을 찍고, 극도의 긴장감으로 신경성 복통을 호소한 문지인을 위해 정성스럽게 마사지를 해주는 등 세상 제일가는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결혼식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수많은 하객을 맞이했고, 김기리의 개그맨 선후배 임하룡, 송은이, 조혜련, 신봉선, 김준현, 김지민과 두 사람의 절친한 지인인 예비부부 송지은과 박위, 배우 박진주, 서현진, 오윤아, 최강희, 신애라, 전혜빈 등 화려한 하객들이 등장해 결혼식을 빛냈다.
이어 유튜브에서만 볼 수 있는 깜짝 영상으로 톱스타 선후배들이 문지인♥김기리를 위해 보낸 영상 메시지와 결혼식 축가&축사 풀버전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감동과 웃음, 눈물이 가득했던 문지인♥김기리의 결혼식 현장은 6월 3일 저녁 유튜브 '지인의 지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서는 결혼식이 끝나자마자 떠났던 신혼여행 콘텐츠, 절친한 배우들과의 차박을 예고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