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다니엘, 황정음과 '목도리 키스신' 비하인드 공개..13년만 국내 팬미팅 '최초 공개' ('전참시')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13년 만에 개최된 배우 최다니엘의 팬미팅 현장이 '전참시'에서 최초 공개된다.

오늘(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01회에서는 '원조 댄디남' 최다니엘의 팬미팅 현장에 대세 배우 이이경이 등장한다.

이날 최다니엘은 오랫동안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13년 만에 팬미팅을 개최한다. 최다니엘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직접 팬미팅 장소를 대관하는 일부터 포스터 디자인, 굿즈 제작, 대본까지 작성했다고.

팬미팅 과정에서 그의 손을 안 거친 곳 없다고 해 감탄을 자아낸다. 심지어 팬미팅 직전까지 대기실에서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챙기고, 소품을 체크하는 등 정성스레 팬들과의 시간을 준비한다.

팬미팅이 시작되자 최다니엘은 설레는 감정을 드러내며 무대에 오른다. 이때, 그는 드라마 '지붕 뚫고 하이킥' 시절 함께 '지정커플'로 호흡을 맞췄던 황정음과의 목도리 키스신 비하인드를 밝힌다고 하는데. 과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키스신 장면 속에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최다니엘의 팬미팅에 배우 이이경이 특별 손님으로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두 사람은 드라마 '학교 2013' 출연 이후 꾸준히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고. 이이경은 자신이 어려웠던 시절 최다니엘이 챙겨준 사연을 밝히는 등 그와 관련된 훈훈 미담을 공개한다.

하지만 이내 친하지 않으면 알 수 없는 최다니엘을 향한 살벌한(?) 폭로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최다니엘은 예상치 못한 이이경의 폭로에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었다는데. 찐형제 이이경과 함께한 최다니엘의 팬미팅 현장은 어떤 모습일지, 이들의 토크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13년 만에 개최된 최다니엘의 팬미팅 현장은 오늘(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