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스파 "'슈퍼노바'로 좋은 결과, 남은 활동도 열심히 해서 보답할 것"

by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에스파가 '슈퍼노바' 인기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에스파는 27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아마겟돈' 쇼케이스를 열고 "'슈퍼노바'로 얻은 좋은 결과 생각하면서, 남은 활동 열심히 해서 보답하겠다"라고 했다.

이날 데뷔 4년 만에 처음으로 정규앨범을 선보인다. 카리나는 "저번 쇼케이스때 정규앨범이라면 100% 만족하는 앨범으로 나오고 싶다고 했다.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타이틀곡만큼은 만족스럽다. 원프로덕션 스태프분들이 최선을 다해 만들어주신 앨범이다. 저희도 스태프들도 최선을 다했으니, 이쁘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지젤은 "'슈퍼노바'도 많은 사랑을 받아서 기뻤다. 이번에 정규로 나올 수 있어서, 멤버들도 아티스트로 너무 행복하다. 마음에 드는 작품들이 많이 나와서 기대해 주시면 좋겠다"고 바랐다.

특히 선공개곡 '슈퍼노파'로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 중인 에스파는 이번 신곡 '아마겟돈'으로 흥행 바통을 이어 받을 예정이다. '슈퍼노바'는 멜론 TOP100·HOT100, 벅스, 지니, 플로, 바이브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의 실시간 및 일간 모두 1위에 오르며 '퍼펙트 올킬'을 달성한 것에 이어,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3100만회 돌파, 음악방송 3관왕을 기록하는 등 연일 역대급 화제성과 인기를 보여준 바다.

닝닝은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어서 기분 좋다.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옆에서 도와 주시는 식구분들에게도 항상 감사하다. 팬들에게도 고맙다. 좋은 결과 생각하면서, 남은 활동들 열심히 해서 보답할 수 있게끔 노력하겠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밝혔다.

에스파는 27일 오후 5시 유튜브·틱톡·위버스 에스파 채널을 통해 '에스파 '아마겟돈'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 전곡을 공개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