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지♥박보검, 환상적인 음색 케미..'원더랜드' 듀엣 송 클립 공개

by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수지와 박보검이 부른 영화 '원더랜드' 듀엣송 클립이 공개됐다.

23일 배급사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 'ACEMAKER'을 통해 영화 '원더랜드' 수지&박보검 듀엣 송 본편 클립을 공개했다.

오는 6월 5일 개봉하는 영화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장르의 영화다. 수지와 박보검은 '원더랜드'에서 연인으로 등장한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연인 관계인 정인(수진)과 태주(박보검)가 우주선 안에서 함께 노래를 부르는 장면이 담겼다.

해당 장면은 정인이가 '원더랜드'에서 태주를 만나는 것을 상상하는 장면으로, 만나서 반갑지만 만날 수 없는 그리운 감정을 복합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영화 속 노래는 박보검이 해당 장면을 찍기 위해 촬영 하루 전 즉석에서 작사한 곡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환상적인 하모니로 귀 호강을 선사했다. 특히 두 사람은 듀엣 파트에서 함께 시선을 맞추는 등 완벽한 호흡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 시킨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얼굴 합도 목소리 합도 레전드다", "눈맞춤 하는 거 너무 좋다", "빨리 영화가 개봉했으면 좋겠다", "박보검이 작사해서 그런지 더 몰입이 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원더랜드'는 6월 5일 개봉한다.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