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카타르시스 넘치는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솔라는 오늘(27일) 0시 마마무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COLOURS(컬러스)'의 타이틀곡 'But I'(벗 아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은 해머로 피아노를 거침없이 부수는 솔라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솔라는 록 밴드 보컬로 변신, 시원한 가창력을 뽐낸다. 광활한 몽골의 대자연과 어우러진 밴드 퍼포먼스가 압권으로, 솔라는 "I really hate you"라는 가사에 맞춰 카메라를 향해 하이킥을 날린다. 후련한 듯 미소를 보이는 솔라의 모습에서 자유로움이 극에 달한다.
솔라는 두 차례에 걸쳐 신곡 'But I'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가운데, 반전을 암시하는 구성으로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애절한 감성을,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솔라 표 샤우팅으로 보는 이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록 밴드의 정수를 맞볼 수 있는 솔라의 표정 연기나 제스처도 보는 재미를 더했다.
'COLOURS'는 솔라가 전작인 미니 1집 '容 : FACE(용 : 페이스)' 발매 이후 약 2년 1개월 만에 내놓는 솔로 앨범이다. 솔라의 감성을 녹여낸 다채로운 장르의 6개 트랙이 수록됐다. 솔라는 타이틀곡 'But I'의 작사를 포함 대부분의 수록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진화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한편, 솔라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COLOURS'를 공개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