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웃기는 것에 진심" 이지아, 얼마나 망가지려고…'SNL 코리아' 호스트 선정에 기대감↑

by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한예슬→황정음→그리고 이지아다. '민폐 연기력 논란' 마저도 흥행 성적으로 뒤집어버린 이지아가 사정없이 망가진다. "공주들은 가라, 망가져도 좋다!"를 다시 한번 보여줄 태세.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시즌 5 10회 호스트로 배우 이지아를 발표했다.

지난 3월 2일 호스트 임시완으로 포문을 연 'SNL 코리아' 시즌 5는 4월 23일 기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펀덱스 비 드라마 동영상 부문 7주째 부동의 1위를 지키며 역대 최고의 시즌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한예슬 황정음 이소라 등이 출연해 자신의 사생활까지도 예능소재로 아낌없이 쓰는 등 이전과는 달라진 모습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바.

다음 주 5월 4일(토) 시즌 5의 마지막 10회에 출연하는 이지아는 그간 '펜트하우스' 시리즈와 '끝내주는 해결사'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아왔다.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우아한 매력까지 모두 갖춘 독보적인 배우로서, 그녀가 이번엔 어떤 매력을 보여줄까. 특히 과감하고 쿨한 털털함까지 어필하며 최고의 대세 호감 배우로 급부상 중인 그녀가 'SNL 코리아'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최근 여러 인터뷰를 통해 "코미디 캐릭터에 갈증이 많다"라고 밝힌 이지아는 "웃기는 것에 진심이다. 즐겨보는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스럽다. 얼마든지 망가질 준비가 되어 있다. 기대해도 좋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4월 27일(토) 9회에는 2023년 연예 대상에 빛나는 대세 예능인 기안84가 출연, 예측 불가능한 상상이상의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5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