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경륜> 황당했던 그때 그 추억의 경륜 경주! 제작 방영

by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가 다가오는 10월 15일 경륜 개장 30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영상물을 기획, 제작하여 고객들에게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

현재 광명스피돔과 각 지점에서 방영하고 있는 영상은 '경륜 30주년 추억 소환! 황당했던 경주들'이라는 영상물로 선수와 선두유도원이 주회 수를 오인했던 경주를 시작으로 국내 최초 출발 10㎝ 낙차, 경주 중 선수들의 과도한 견제 모습 등 지금은 추억으로 남은 7가지 이야기가 담겨 있다.

이 영상은 광명스피돔과 각 지점에 송출되고 있으며, 경륜·경정 유튜브 채널인 '경륜·경정 Speed Club'에서도 게시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오는 9월까지 경륜 개장 30주년을 맞아 다양한 주제의 영상을 기획·제작하여 매월 1편씩 송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륜경정총괄본부 방송 제작 관계자는 "경륜 개장 30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과거의 추억 되살릴 후속 영상물을 기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재미있고 유익한 경륜·경정 영상을 지속해서 기획·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