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호중 '그대...떠나도' 뮤비 속 손호준, 눈물 핑 돌게 한 열연…가슴 먹먹하게 만든 묵직한 여운

by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배우 손호준이 '믿고 보는 배우'란 수식어를 입증해냈다.

손호준은 지난 4일 공개된 김호중의 정규 2집 '세상(A LIFE)'의 타이틀곡 '그대...떠나도' 뮤직비디오에 출연, 묵직한 여운을 남겼다.

'그대...떠나도' 뮤직비디오에서 손호준은 상대 배우 장희령과 연기 호흡을 이어가 눈길을 끌었다. 손호준은 장희령을 그리움과 애틋함이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눈물을 애써 참아내는 모습으로 두 인물의 사연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또한 손호준의 처절한 오열 연기가 그려져 음악 팬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손호준은 끝내 의식을 잃은 장희령의 모습에 슬퍼하며 "고마웠어요. 이 말 꼭 전해주고 싶었어요"라고 대사를 읊조리는 연기로 모두를 울렸다. 이후 장희령의 모습이 중년의 여성으로 장면 전환되고, 손호준은 소중한 이를 떠나보낸 인물의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해 짙은 잔상을 남겼다.

손호준의 연기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은 '그대...떠나도' 뮤직비디오는 김호중이 직접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인 바 있다. 여기에 가슴 아픈 이별을 그린 손호준의 열연이 돋보이면서 '그대...떠나도' 뮤직비디오의 조회수 역시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한편 뮤직비디오 속 연기로 음악 팬들을 울린 손호준은 최근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에서 활약, 향후 새로운 차기작으로 돌아올 계획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