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간 딸, 살 빼야해서 단백질파우더 먹어야"…미국行 캐리어 공개 ('제2혜원')

by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미국에 있는 딸에게 주기 위해 엄청난 양의 짐을 챙겼다.

4일 이혜원의 채널 '제2혜원'에는 '뉴욕 출장 짐싸기! 엄마의 마음이 담긴 짐부터 꿀템도 모자라 여행지 피부 관리법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혜원은 "우리 딸이 뉴욕에 간 후 저도 오랜만에 드디어 뉴욕으로 간다. 아이가 부탁한 것도 있고 제가 어떤 물건을 가지고 다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짐 싸는 걸 공개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혜원은 자신의 물품으로 두피 케어 제품, 여성청결제, 인공눈물, 거즈 수건, 선케어 세트, 소독약, 녹차 등을 챙긴 후 딸의 짐도 따로 챙겼다.

그는 "여름이 다가와 다이어트를 해야 해서 단백질 파우더 같은 건강 식품이 필요하다"라며 단백질 파우더를 가방에 넣었다. 또 라면, 마라맛 오일, 효소, 망고, 상비약, 화장품, 각종 마스크팩, 된장, 각종 화장품 샘플 등도 챙겼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이혜원은 멸치 국물팩, 자른 미역, 말린 채소와 청양고추, 쌀, 비타민, 김 등도 한가득 챙기며 "딸이 요리를 너무 잘 한다"라고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이혜원은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과 2001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장녀 안리원은 미국 명문사립대학교인 뉴욕대학교에 재학 중이며 차남 안리환은 최연소 트럼펫 연주자로 카네기홀 무대에 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