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은혜, 살찐 모습에 충격 "뱃살 빼는데 이게 최고"…다이어트 돌입 ('은혜로그인')

by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윤은혜가 몸무게에 충격을 받고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최근 윤은혜의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에는 '내돈내산! 믿고 보는 은혜의 다이어트 장바구니 & 추천템 ㅣ 혈당다이어트, 저당, 급찐급빠템 장보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윤은혜는 "어김없이 다이어트 영상이 돌아왔다. (다이어트) 쇼핑목록과 추천 아이템들을 모아왔다. 다음주부터 본격적인 다이어트가 시작된다"라며 체중 감량에 힘쓸 것임을 알렸다.

이어 아침 기상 후 몸무게를 쟀고 "체중계가 고장 났나. 하 살 빼야겠다"라며 체중에 충격을 받았다. 윤은혜는 "요즘 뱃살 빼는데 좋은 당근주스를 아침마다 마시고 있다.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레몬도 사놨다. 당류가 낮은 잼도 구입했다"라고 알렸다.

윤은혜는 "혈당을 낮추는 다이어트가 유행이다. 어느 때는 많이 먹는데도 살이 덜 찌고 하루에 한 끼 밖에 안 먹는데도 살이 계속 찌는 날이 있더라. 혈당이 낮고 칼로리기 적당한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야채를 보관하는 밀폐용기, 소분용 밀폐용기, 흙이 묻은 당근, 두부, 병아리콩, 야채 믹스 등을 구입했다.

윤은혜는 "최근에 다리가 조금 아파서 운동을 못 했더니 몸이 아프고 살이 찌니까 마음도 울적해지더라"라며 다시금 다이어트 의지를 다졌고 곧 다이어트 브이로그를 업로드하겠다며 함께 힘내자는 메시지도 더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