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3월 28일부터 'Meet the Energetic Moment'를 주제로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등 새로운 음료를 선보인다.
27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2016년 콜드 브루를 론칭한 이후 매년 새로운 콜드 브루 음료를 출시,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 선보이는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는 고소한 풍미의 피스타치오 크림이 진한 콜드 브루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음료를 마실 때마다 씹히는 고소한 피스타치오 토핑이 음료의 풍미를 높인 게 특징이다.
가볍게 돌아온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는 2018년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핑크 자몽 피지오의 라이트 버전으로, 이전에 비해 당과 칼로리를 60%씩 줄인 점이 특징이다.
핑크 자몽 피지오는 2022년에 스타벅스가 리워드 회원 대상으로 진행한 재출시 희망 음료 설문투표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음료다. 웰빙 트렌드에 맞춰 당과 칼로리를 낮추면서도 자몽의 상큼함과 청량한 맛은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스타벅스는 움료 외에 '피스타치오 핑크 롤'과 '치킨&머쉬룸 멜팅 치즈 샌드위치' 등 푸드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신규 음료 출시를 기념해 3월 28일부터 4월 3일까지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