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혜진 "썸남과 곰장어 먹고 모텔行→구 남친 결혼" 19금 연애史 고백(한혜진)[종합]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모델 한혜진이 술 안주 먹방을 하다 과거 연애사를 풀었다.

26일 오후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다이어트에 엄격한 한혜진이 선정한 술안주 TOP. 6 │ 최애 안주, 혼술, 먹방, 배달 맛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한혜진은 "술을 마실 때조차 관리를 하는 사람으로서 오늘 이 콘텐츠가 여러분들에게 얼마만큼의 공감대를 이끌어 낼지 솔직히 자신은 없다. 또 곧 광고 촬영인데 술 안주 먹방 콘텐츠를 기획해준 우리 유튜브팀에게 감사드린다"며 불편한 기색을 내비치고 "그래도 술 한잔 먹으니 기분이 좋다"고 본격 안주 먹방을 선보였다.

평생 몸매 관리를 해야하는 톱모델로서 칼로리가 낮은 안주를 소개하는 기획 속에 닭발, 닭똥집, 통오징어찜, 특양 구이에 이어 곰장어 안주가 잇따라 배달됐다.

그녀는 뼈없는 닭발을 먹으며 "오늘은 예쁘게 먹어야 해서 뼈 없는 닭발이지만 뼈 있는 닭발을 추천한다"며 "발라 먹는게 불편하기에 덜 먹을 수 있다. 그리고 이건 대부분 콜라겐"이라며 추천했다.

중간에 기름장을 찍어먹는 안주를 소개하면서는 "저는 개인적으로 기름장을 아예 달라고 하지 않는다. 하지만 받았다면 기름을 따라낸다. 지금은 소주잔에 따르겠다"고 말했다. 이후 소주를 마셔야 하는 타이밍에 잔이 없자 "그냥 마실게요. 여러분들만 아세요"라고 병째 마시기도.

이어 통오징어찜, 특양구이를 맛본 한혜진은 네 번째 안주로 곰장어가 등장하자 과거 연애를 회상했다.

한혜진은 곰장어를 먹고 행복해하며 "젊은 여성분들 왜 꼼장어 안 드시는 거예요?"라고 반문했다. 제작진이 "본인은 젊은 여성이 아니신 건가요?"라고 묻자 한혜진은 "젊었을 때 많이 먹었다"고 설명했다.

갑자기 그녀는 곰장어를 같이 먹었던 과거의 남자친구에게 "잘 지내니?"라는 영상 편지를 남기며 전 남친의 결혼 여부를 궁금해하는 제작진에게 "당연히 결혼 했다. 결혼을 안한 사람이 없다. 내 나이가 몇인데 다 했지! 나만 이러고 있어 지금"이라고 발끈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혜진은 "배달로 먹어도 맛있는데 역시 둘러 앉아서 썸을 타면서, 약간 반 정도 익었을 때 자르면 내장이 나온다"라고 본인의 과거를 회상하기 시작했다. 이어 "내장이 나오면 어멋 하고 놀라기도 하면서 이제 끝나고 모텔로.."라고 19금 폭탄 발언을 남기고 말을 흐렸다.

곧이어 현타가 온 듯 조카를 언급하며 급 수습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에는 자신의 최애 안주인 문어삼합을 포함해 토마토 달걀 볶음을 소개하며 저칼로리 안주의 끝판왕으로 추천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