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떠나는 푸바오X남겨진 할부지, '푸바오와 할부지 2'서 보내는 '마지막 인사'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대한민국 최초 자연분만으로 태어난 K-판다, 푸바오가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인다!' 행복을 주는 보물'이라는 이름처럼 힐링의 대표 아이콘이 되어 대한민국을 따뜻하게 위로해 준 푸바오. 그리고 가슴으로 낳은 손녀딸과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할부지! 전 국민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환상 조합 <푸바오와 할부지>가 시즌 2로 돌아왔다!

국제 협약에 따라 오는 4월 중국으로 떠나게 된 푸바오. 지난 3월 4일부터는 한 달 동안 검역을 위한 격리 생활에 들어가 더는 푸바오의 모습을 볼 수 없었는데.

<푸바오와 할부지2> 1부에서는 지난 시즌에서 만나지 못했던 송영관 사육사가 출연, 모두가 궁금해할 푸바오의 격리 생활에 대한 소식을 전하는 한편, 그간 각종 SNS와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송바오의 마지막 선물, 대나무로 만든 바오 패밀리의 제작기를 단독 공개한다. 여기에 빠지면 섭섭한 쌍둥이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우당탕탕 성장 일기까지! 송영관 사육사는 긴장했던 처음 모습과는 달리 감춰뒀던 입담을 아낌없이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 번도 그 말을 해 본 적이 없는데요'

모두를 놀라게 한 송바오의 깜짝 발언은 과연 무엇이었을까.

푸바오를 향한 진심 200% 발휘하며 제대로 푸며든 MC 장도연과 지난 방송 이후 푸바오와 관련된 각종 지식을 섭렵하며 영상을 달달 외울 만큼 애정을 드러낸 MC 전현무가 시즌 2에서 다시 호흡을 맞췄다.

여기에 소문난 '푸덕'으로 알려진 아이돌'TXT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연준이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출연해 푸바오에 대한 덕심을 아낌없이 뽐냈다는데! 스스로를 성덕이라 말하며 심장을 부여잡은 연준이 급기야 푸바오가 되고 싶다고 이야기한 이유 역시 방송에서 공개된다.

따뜻한 봄날 우리 곁을 떠나게 될 푸바오의 모습을 담은 <푸바오와 할부지> 시즌 2, 그 첫 번째 이야기가 3월 23일(토) 밤 8시 35분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