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브레이브 걸그룹' 캔디샵(Candy Shop)이 '히트 메이커' 용감한형제 프로듀싱으로 탄생한 데뷔 앨범을 선보인다.
캔디샵은 22일 0시 브레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에 미니 1집 'Hashtag#'(해시태그#)의 오디오 프리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Good Girl'(굿 걸)을 포함한 총 4곡의 음원 일부와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자유로운 일상을 만끽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캔디샵의 데뷔 앨범에는 드럼 비트 위로 멤버들의 힘찬 구호가 돋보이는 'Hashtag#'를 시작으로 반복되는 보컬이 중독성을 선사하는 'No Fake'(노 페이크), 시원한 신시사이저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 'Candy#'(캔디샵) 등 당찬 청춘 에너지가 담긴 곡들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Good Girl'은 트렌디하면서도 대중적인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 볼티모어 클럽 댄스 장르다. 캔디샵의 제작자이자 수많은 걸그룹의 흥행 신화를 이끈 용감한형제의 섬세한 프로듀싱 아래 완성됐다.
'Hashtag#'에는 대중에게 처음으로 자신들의 음악을 소개하고, 동세대의 공감을 이끌겠다는 캔디샵의 포부가 담겼다. 캔디샵은 다채로운 매력과 탄탄한 실력을 자랑하며 'Z세대 핫플'로 거듭날 전망이다. 특히 용감한형제를 필두로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한 만큼 완성도 높은 데뷔 앨범을 기대케 한다.
캔디샵은 오는 27일 미니 1집 'Hashtag#'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